CLOSE



Q&A

뒤로가기
제목

AS 불만족 불친절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07-29

조회 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어제 우산 택배 기사님이 가져 가셨어요
이번주 오늘부터 비가 많아와 사용해야하는데
확인하시고 빨리 물건 받을수 있게 해주세요!
내일 직장서 받을수 있게 조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방문 언제하시나요? 방문전 연락주세요?
01050746682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레그넷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구입 후 한달이내시면 회수 후 확인해보겠습니다. 제품자체의 문제가 있을 경우 동일 제품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회수접수 하겠습니다. 박스포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품후 연락와서 수리 및 교환 안된다고 통화후 업체 문자하고 통화내용

사용자 과실로 하시려면 살대가 정상적으로 조심히 접었다 폈다 사용했는데 부러져서 우산이 필요한 장마인데도 수리 또는 교환 요청했는데 명확한 근거없이 사용자 과실이라니 제가 과실 인정하려면 귀사에서 살대 강도 실험을해서 정상사용시 절대 부러지지 않는다는 과학적 증명 등을 납득이 되게 보내주시고 판매시 파손 우려로 사용시 펼때 조심해서 펴라는것 안내는 살대 등이 약해서 파손 우려가 있어 문구를 안내한거 아닌가요? 사용에 불편드려 미안하단 말도 없이 명확한 근거도 없이 한달도 안되어 정상 사용하다 파손된것을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한지 알수가 없어 고객 과실이라고하고 박스포장 안해서 반품해서 제가 첨 이야기한 파손외 추가 파손 된것도 없는데 박스로 반품 안했다 트집잡고 이런 불친절한 고객센터 직원은 제거 처음이네요!
빨리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다시 연락 답변
유사하게 반품되어 우기는 고객이 많고 저희제품은
곰수해서 팔기에 정상시용하면 절대 살대가 부러지지않고 사용시 유의사항까지 읽고 알고 기존 우산보다 보물 다루듯 조심해서 사용하다 폈는데 살대가 부러져 살대가 천에 구멍도 내고한것을 사용자 과실이 아닌지 모르겠다고 증명하라는 식의 답변. 천이 조금 찢어진 구매상품과 색상도 다른 리퍼제품 교환만 되고 환불도 구매싸이트에 신청하라 우린 답변하면된다. 소비자 고발 하려면해라 그런 구매자 많다. 답변하면된다. 해봤자 소용 없다는식 답변. 알았다 사장님과 의논해서 연락요구
전화와서 같은 답변 업체요구 불만족 고절

통화후 종일 기분 나빠 구매싸이트 환불요구했고 공정거래 센터. 구매후기 등 에 말씀하신대로 그대로 올릴꺼에요! 전 말씀하신곳과 같이 귀사에 왕대접 받고 싶은
생각 전혀없고 업체에 갑질 당한 기분입니다.
많이 파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HELP DESK

    031-926-3347

    오전 10:00-오후05:00 점심 오후12:30-오후01:30 법정공휴일 휴무

  • ACCOUNT

    신한은행 100-031-298581

    예금주 : 최종범